SLOWLY

마음을 움직이는 명언 행복해지는 말 본문

한걸은 천천히

마음을 움직이는 명언 행복해지는 말

해피BloG 2019. 4. 26. 16:21

마음을 움직이는 명언 행복해지는 말



 

더 많이 사랑하는 것 외에 다른 사랑의 치료약은 없다. - (헨리 데이비드 소로우)

세상을 자신의 몸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제국을 맡길 수 있다. - (노자)

성공의 겉모습 만큼 성공하는 것은 없다. - (크리스토퍼 래쉬)

작품을 보면 그것을 만든 장인을 알아볼 수 있다. - (장 드 라퐁텐)

하지만 그러므로 충고하건데 친구들이여
남을 벌하려는 충동이 강한 자들 모두를 경계하라! - (프레드리히 니체)


 

마음을 움직이는 명언 행복해지는 말


나는 믿음을 존중하지만 우리를 가르치는 것은 의구심이다. - (윌슨 미즈너)

천재성에는 한계가 있을 수 있지만 어리석음에는 이런 장애가 없다. - (엘버트 허버드)

실패가 나태함에 대한 유일한 징벌은 아니다 다른 이들의 성공도 있지 않은가.. - (쥘 르나르)

충고는 거의 환영받지 못한다. - (체스터필드 경)

희망은 어둠 속에서 시작된다 일어나 옳은 일을 하려 할 때 고집스런 희망이 시작된다
새벽은 올 것이다 기다리고 보고 일하라 포기하지 말라! - (앤 라모트)



마음을 움직이는 명언 행복해지는 말


꿈은 영혼의 창이라고 하니 그 창으로 안을 들여다보면
영혼의 본질을 볼 수 있을 것이다. - (헨리 브로멜)

행복은 다른 도시에 서로 사랑하고 돌봐주며 친밀한 대가족을 두는 것이다. - (조지 번즈)

웃음은 두 사람간의 가장 가까운 거리다. - (빅터 보르게)

성공하려고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마음에 가득하다면
노력하지 않게 되고 정진이 허사가 되어 성공은 불가능해질 것이다. - (보두앵)

그림은 인생과 타협하려는 시도이며 그렇기 때문에 사람 수 만큼 다양한 해결책이 존재한다. - (조지 투커)



마음을 움직이는 명언 행복해지는 말


저의 인생 철학은 자신의 삶을 스스로 책임질 뿐만 아니라 이 순간 최선을 다하면
다음 순간에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다는 것 입니다. - (오프라 윈프리)

당신이 어떤 위험을 감수하냐를 보면 당신이 무엇을 가치있게 여기는지 알 수 있다. - (자넷 윈터슨)

정직이 최고의 이미지다. - (톰 윌슨)

성숙하다는 것은 다가오는 모든 생생한 위기를 피하지 않고 마주하는 것을 의미한다. - (프리츠 쿤켈)

확실히 여행은 단순한 관광 이상이다 여행은 삶에 관한
상념들에 계속해서 일어나는 깊고 영구적인 변화이다. - (미리엄 비어드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