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LOWLY

열정에 관한 명언 힘이 되는 짧은글 본문

한걸은 천천히

열정에 관한 명언 힘이 되는 짧은글

해피BloG 2019. 4. 26. 16:20

열정에 관한 명언 힘이 되는 짧은글



 

열정없이 사느니 차라리 죽는게 낫다. - (커트 코베인)

나는 힘과 자신감을 찾아 항상 바깥으로 눈을 돌렸지만
자신감은 내면에서 나온다 자신감은 항상 그 곳에 있다. - (안나 프로이트)

먹고 싶은 것을 다 먹는 것은 그렇게 재미있지 않다 인생을 경계선 없이
살면 기쁨이 덜하다 먹고 싶은 대로 다 먹을 수 있다면 먹고 싶은 것을 먹는 데 무슨 재미가 있겠나 - (톰 행크스)

세상을 자신의 몸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제국을 맡길 수 있다. - (노자)

내게 적이 있을만 하다는데는 의심이 여지가 없으나 친구가 있을만 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. - (월트 위트먼)


 

열정에 관한 명언 힘이 되는 짧은글


삶은 즐겁다 죽음은 평화롭다 골칫거리는 바로 그 중간과정이다. - (아이작 아시모프)

모든 인간의 행동은 기회 천성 충동 습관 이성 열정
욕망의 일곱 가지 중 한 가지 이상이 그 원인이 된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명성을 쌓는 데는 20년이란 세월이 걸리며 명성을 무너뜨리는 데는 채 5분도 걸리지 않는다
그걸 명심한다면 당신의 행동이 달라질 것이다. - (워런 버핏)

충고는 거의 환영받지 못한다. - (체스터필드 경)

기회가 찾아오는 정확한 때와 장소를 알아보고 그 기회를 잡을 수 있어야 한다
세상에 기회는 많다 그저 손 놓고 앉아 있을 수는 없다. - (엘렌 멧칼프)



열정에 관한 명언 힘이 되는 짧은글



 

목표에 도달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그 목표가 아니라
그 너머의 더 야심찬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라는 점은 역설적이지만 참되고 중요한 인생의 원칙이다. - (아놀드 토인비)

우리는 행운을 믿어야 한다 안 그러면 어떻게 우리가 좋아하지 않는 이들의 성공을 설명할 수 있나 - (장 콕토)

슬픔은 한결같은 사람에게 흔들림을 가르쳐준다. - (소포클레스)

과도한 사랑은 인간에게 아무런 명예나 가치도 가져다주지 않는다. - (에우리피데스)

주가 변동을 적으로 보지말고 친구로 보라 어리석음에 동참하지말고 오히려 그것을 이용해서 이익을 내라! - (워런 버핏)



열정에 관한 명언 힘이 되는 짧은글


지나침은 모자람만 못하다. - (過猶不及 과유불급)(공자)

나는 과거 속에 사는 편인데 내 생애 대부분이 거기 있기 때문이다. - (허브 캐언)

도전은 우리로 하여금 새로운 무게 중심을 찾게 하는 선물입니다 맞서 싸우지 마세요 그저 중심을 잡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 보세요! - (오프라 윈프리)

얼굴이 계속 햇빛을 향하도록 하라 그러면 당신의 그림자를 볼 수 없다. - (헬렌 켈러)

성공에는 비밀이 없다 성공한 사람 치고 성공에 대해 말하지 않는 사람을 본적 있는가.. - (킨 허바드)